h1

레코딩 목록이 생겼네요..

11월 21, 2007

사실 그동안 저장었던 레코딩들의 목록을 만들지 않았던 이유는..팰비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저장을 하시는 비율이 그다지 많지 않았던것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죠..이 말은 곧 리스트로 보여줄만한 양이 되지 않았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하지만 이제 생겼습니다.
당당히 메뉴에 자리잡게된 Recording List 한번 확인해 보시죠…
이제 다른 사람이 저장한 미팅들을 좀더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하나 더 말씀드릴것은 레코딩 리스트 덕분에 위젯 메뉴가 오른쪽에 탭으로 옮겨갔네요..혹시 못알아 보시는 분이 계실까봐 이렇게…흠흠…
아시겠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