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팰비의 새로운 대문~

9월 19, 2007

한동안 너무 뜸 했었죠?…
그 동안 게을러진건 아닌가..싶네요….

그래서 이번엔 조금 강력한(?) 아니면 어쩌지….ㅡ,.ㅡ;;;….변화를 보여 드리려구요…
다름 아니라…팰비의 대문 모습이 바꼈습니다…

짜잔~
new_index_small.jpg

뭔가 이전과는 사뭇 달라진 분위기가 느껴지죠?…
저장된 프리젠테이션이나 세미나 같은것들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하니까..
팰비회원들과 좀더 편하게 공유하고 싶어서 팰비 대문에 괜찮은 내용들을 꺼내 놓았어요…물론 저한테 잘 보이시면 “팰비 위클리”에 올려드릴 수 도 있습니다..핫핫핫…
일단은 제가 만든 프리젠테이션이 올라가 있네요…후훗…(제가 고른건 아닙니다…)
그럼 팰비에서 세미나/프리젠테이션…등등..많이 녹화하시고…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세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