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subscribe to palbee user

8월 31, 2007

이번주에는 팰비가 이것저것 업데이트 된 기능들이 많이 있네요…
저장기능도 완성됐고….저장된 팰비미팅을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것도 됐고…친구에게 이메일로 알려주는것도 됐고…소소한 기능들이긴 하지만..팰비를 다른 친구들과 좀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기능들이 하나둘씩 마련되어 가네요…

그 중에 하나…”Subscribe to user”기능…뭐 다른 사이트들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RSS Feed이긴 하지만..굳이 팰비에 오지 않더라도 내가 관심있는 사람의 팰비를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꼭 한번 써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우선 제꺼라도 가져가심이…ㅡ.ㅡ;;;;;

아무튼 그 기념으로 제꺼(kazama’s palbee)와 알버트꺼(albertkim’s palbee)를 팰비 한글 블로그에 붙여 놓았어요…오른쪽 sidebar에 보시면 리스트가 표시 됩니다.
실은 위젯도 만들어놓았고…블로그에 직접 저장된 팰비를 포스팅하려고 시도해 보았지만…워드프레스가 보안상의 이유로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하지 않네요…나중에 워드프레스와 협약이라도 맺어야 겠어요….(아님 블로그 서비스를 다른걸 이용하던가)

그럼 저장된 팰비 많이 감상해주시고…코멘트도 남겨주세요…

One comment

  1. PalBee Saved Session Sample

    <LINKING><EMBEDDING><WIDGET>



답글 남기기

